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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사미아, 인테리어 방한 아이템 매출 증가

겨울철 필수 패브릭 소품 할인 프로모션 진행도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등록 : 2018-12-27 16:03

▲ 까사미아 헤링본 이중방한 4폭 커튼. ⓒ까사미아

토탈 홈퍼니싱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는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된 지난 4일부터 25일까지 방한 커튼, 러그, 블랭킷, 겨울 침구 등 방한을 위한 인테리어 및 리빙 아이템의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품목별로 최대 두 배 이상 늘었다고 27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는 12월 초순 최저 기온이 6년 만에 영하 11도까지 떨어지는 등 추위가 일찌감치 찾아온 결과다. 연말부터 내년 2월 사이 일시적으로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질 수 있다는 기상예보도 영향을 줬다는 분석이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난로, 전기매트와 같은 난방 용품 외에도 커튼, 러그 등의 인테리어 소품을 잘 활용하면 매서운 겨울바람을 막고 실내 온도를 유지해줘 난방비 절감에 도움을 준다"며 "그 외 담요나 따뜻한 소재의 쿠션 등의 아이템은 겨울철 실내 분위기 전환에도 탁월하다"고 말했다.

방한 커튼은 본격적 추위가 시작된 이달 초부터 문의가 이어지며 전월 동기 대비 매출이 약 134% 올랐다. 커튼류는 창문으로 전달되는 외부의 찬 공기를 차단해주는 효과로 인해 겨울 방한 인테리어 대표 아이템 중 하나로 꼽힌다.

까사미아 '헤링본 이중방한 4폭 커튼'은 뒷지가 이중으로 겹가공되어 외풍과 냉기를 효율적으로 막아줄 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헤링본 패턴직조로 디자인된 클래식한 스타일로 인테리어 효과 또한 뛰어나다.

러그, 블랭킷, 쿠션 등 겨울 패브릭 소품류도 약 168% 이상 더 팔렸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안을 따뜻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까사미아의 '앙쥬 에코퍼 러그'는 바닥에서 올라오는 냉기를 막아주는 것은 물론 고급스럽게 코팅된 형태로 공간을 더욱 매력적으로 연출해준다. 또 셀레나 퍼 블랭킷 & 쿠션 시리즈 제품은 부드러운 에코퍼 소재로 포근하고 따뜻한 촉감과 보온성으로 체온 유지는 물론 집안에 온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구스다운과 극세사 이불은 겨울 내내 수요가 높은 제품으로, 역시 약 130%가량 매출이 상승했다. 까사미아의 리버티 구스다운 차렵이불은 부드럽고 편안한 원단은 물론 솜털 사이사이 공기를 다량 함유해 체온 유지에 도움을 준다.

한편 까사미아는 방한 용품을 비롯해 겨울 필수 패브릭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하는 ‘까사미아 윈터(CASAMIA WINTER)’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러그, 블랭킷, 쿠션, 침구류 등 포근하게 집안을 꾸밀 수 있는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