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18일 17:10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티웨이항공 '하늘 위 쇼핑' 먹거리부터 화장품까지

기내 판매품 확대…다양한 아이템 구비

이혜미 기자 (ashley@ebn.co.kr)

등록 : 2019-01-03 09:29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다양한 기내 판매품을 구비해 여행길의 즐거움을 높이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그간 남녀노소 탑승객 취향에 맞는 기내 판매품을 연구해 새해 들어 더욱 풍성한 품목을 갖췄다고 3일 밝혔다. 하늘 위에서도 마치 백화점처럼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된 셈이다.

우선 제주를 오가는 국내선에서는 커피류를 포함해 쌍화차나 카모마일레몬 등 블렌딩티를 새롭게 준비했다. 부모님이나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티타임을 선물할 수 있다.

자녀들과 함께 가는 여행이라면 티웨이항공의 비행기나 체크인카운터의 모습을 담은 블록 세트도 추천한다. 또한 색연필과 색칠놀이 책자, 색종이가 세트로 구성된 '키즈 플레이팩'의 경우 구입만으로도 기부가 되는 품목이다.

스티커처럼 편하게 손톱에 붙일 수 있는 젤네일스트립과 건조한 기내에서 보습과 영양을 줄 수 있는 손 전용 팩도 여성은 물론 남성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다.

먹는 재미도 빠질 수 없다. 사전 주문이 필요 없는 분식세트(떡볶이, 김말이, 어묵)와 소시지 세트는 물론, 미역국라면이나 매운 짬뽕밥 등 컵라면류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기내 판매품은 일부 제외 노선이 있으므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내에 비치된 안내 책자를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과 함께 떠나는 여행길이 더욱 즐겁고 행복하도록 더 나은 서비스와 노선으로 보답하겠다"며 "사전 주문이 가능한 기내 면세품도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