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4월 06일 17:0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일본 사전예약 시작

1분기 내 출시 예정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등록 : 2019-01-09 12:48

▲ 검은사막 모바일 ⓒ펄어비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일본 서비스 사전 예약을 8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펄어비스의 일본 법인 펄어비스 재팬은 8일 현지 미디어와 고객 100여명을 초청해 검은사막 모바일(일본명: 黒い砂漠 MOBILE) 미디어 컨퍼런스를 도쿄 아키하바라 UDX 시어터에서 가졌다.

컨퍼런스에는 △검은사막 모바일 소개 △현지 미디어 Q&A △게임 시연 및 체험이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10여 명의 인기 인플루언서도 참여해 일본 서비스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줬다.

이정섭 펄어비스 일본 법인장은 "일본 현지 이용자의 의견을 반영한 CBT를 준비하고 있으며 1분기 내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정식 서비스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컨퍼런스에 참가한 이용자들은 '일본판 출시를 기다릴 수 없어서 대만판을 다운 받았다. 최고다, 시연을 직접해봤는데 정말 재미 있었다' 등 SNS(트위터)에 후기를 남겼다.

유명 게임 웹진 게임워치(Game Watch)는 시연을 통해 "검은사막 모바일은 높은 품질의 커스터마이징과 비주얼 그리고 액션 게임의 재미인 전투를 간편하게 구현한 게임으로 올 해 기대되는 대형 타이틀이다"라고 평했다.

정경인 펄어비스 대표는 "펄어비스의 게임에 대한 열정과 기술력이 담긴 검은사막 모바일을 일본에 선보이게 돼 기쁘다"라며 "출시를 기다려 주신 일본 이용자분들께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일본 진출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