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13일 17:31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티웨이항공, 소방관 위한 새해 여행 선물 마련

소방관 12명 선정해 해외여행 경비 지원

이혜미 기자 (ashley@ebn.co.kr)

등록 : 2019-01-10 10:51

▲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지난해에 이어 화마와 싸우는 소방관들을 위한 '뜨겁게 살아온 당신 쿨하게 떠나라'라는 기해년 새해 여행 보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소방관 업무를 하면서 느꼈던 고충과 보람, 추억 등에 대한 사연을 티웨이항공의 이메일로 보낸 분들 중 총 12명의 소방관을 선정해 베트남 다낭 왕복 항공권과 3박 5일 일정의 숙박, 식사, 관광 등 모든 해외 경비 전액을 지원한다.

또한 티웨이항공 페이스북에서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고 선정된 소방관들이 즐길 수 있는 다낭의 여행지와 음식을 댓글로 추천한 참여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의 캐릭터 상품과 소방 캐릭터 모자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소방관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고 현직 소방공무원을 위한 항공권 운임 할인과 각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뜨겁게 일한 소방관분들이 따뜻한 베트남 다낭으로 떠나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춰 소방관 여행 보내기 프로젝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