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품격·실속' 담은 주류 설 선물세트

윤병효 기자 (ybh4016@ebn.co.kr)

등록 : 2019-01-17 18:21

▲ ⓒ골든블루

설 명절이 다가오면서 반가운 사람과 한 잔 할 수 있는 주류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골든블루, 세계주류품평 1위 위스키 선물세트 출시
골든블루는 설을 맞아 알차면서도 고급스러운 위스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위스키 선물세트는 ‘골든블루 사피루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3종이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선물세트는 450ml 위스키 1병과 언더락잔 2잔,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는 450ml 위스키 1병과 힙플라스크 1개, 언더락잔 1잔으로 구성되어 있다.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선물세트는 명절을 맞이하여 특별히 제작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하드케이스에 450ml 위스키 1병이 들어가있다.

‘골든블루’는 100%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원액으로 블렌딩된 뛰어난 품질과 부드러운 저도수로 까다로운 국내 위스키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2017년에 국내 정통 위스키 시장 1위에 오르고 각종 세계 주류품평회에서 메달을 거머쥔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 브랜드다.

▲ ⓒ롯데주류
◆롯데주류, 전통주·위스키·증류식소주 출시
롯데주류는 차례주 ‘백화수복’, 고급 수제 청주 ‘설화’ 등 전통주 선물세트를 비롯해 위스키, 증류식 소주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오래 살면서 길이 복을 누리라'는 뜻을 지닌 백화수복은 받는 이의 건강과 행복을 비는 마음이 담긴 정통 청주다.

설화는 최고 품질의 국산 쌀을 52%나 깎아내 잡내를 없애고 특수 효모로 저온 발효하여 청주 특유의 청아하고 깔끔한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초특급 수제 청주다. 대장부는 100% 우리쌀을 원료로 하여 15도 이하의 저온에서 발효와 숙성을 거쳐 깊은 향과 부드러운 목넘김을 구현한 증류식 소주다. 설중매는 매실의 명산지인 광양, 순천지역에서 직접 딴 매실로 만들어 신선한 매실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매실주다.

스카치블루는 엄선한 스코틀랜드 최상의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감칠맛을 살려 블랜딩한 프리미엄 국산 위스키다. 개발 단계에서부터 국내 위스키 애호가들의 입맛과 취향을 고려해 만들어 부드러운 맛과 향을 살렸다.

에스코트 바이 스카치블루는 롯데주류가 위스키가 전할 수 있는 부드러움의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고자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저도 위스키(알코올 도수 35도)다.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위스키 본연의 향을 유지하면서도 한층 더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시켰다.

▲ ⓒ디아지오코리아
◆디아지오, 품격있는 위스키 선물 출시
디아지오코리아는 품격 있는 위스키 선물세트 23종(조니워커 16종, 윈저 3종, 기타 4종 포함)과 저도주 선물세트 3종 등 총 26종을 전국 백화점 및 대형 마트에서 판매한다.

디아지오의 설 선물세트는 전세계 위스키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조니워커’ 및 대한민국 1등 로컬 위스키인 ‘윈저’와 프리미엄 연산 저도주 ‘W 시그니처’ 시리즈, 합리적인 싱글몰트 위스키 ‘싱글톤’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조니워커’의 특별한 한정판 2종이 포함되어 프리미엄한 가치를 높였다. ‘화이트워커 바이 조니워커’는 조니워커와 HBO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The Game of Thrones)의 역사적인 만남으로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위스키다. 지난 12월 1차 한정판매 시 위스키 업계에서 이례적으로 단시간에 완판된 제품으로 왕좌의 게임® 마지막 시즌 공개를 앞두고 소중한 분께 소장가치가 높은 선물이 될 것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