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18일 08:51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롯데마트, 이색 식기 선물세트 단독 출시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등록 : 2019-01-21 09:17

▲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가 SNS 업로드에 최적화 된 이색 식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설 명절을 맞아 단독 기획 상품으로 리빙 자체브랜드(PB)브랜드인 룸바이홈(RoomxHome)과 명품 한식기 브랜드 '광주요'와 협업한 이색 식기 선물세트 2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한정수량으로 출시한 한식기 설 선물세트 2종은 아침과 밤이 교차하는 하루의 일상을 나타낸 형태로 디자인 됐으며, 손님상에 필수 아이템인 '술잔세트(3P)'와 명절 수요가 높은 '면기세트(2P)'를 선물용 패키지로 구성했다.

아침과 밤이 교차하는 하루의 일상을 나타낸 미각시리즈로, 24개의 각을 따라 빛과 그림자가 주는 연속성으로 하루 24시간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기존 광주요의 미각시리즈 대표 색상은 포근히 내려 앉은 눈과 같은 백색이지만, 룸바이홈에서 선정한 색상은 밤의 어두움을 빛깔로 담은 먹색으로 표현했다.

현대적인 형태와 은은한 색감이 다른 식기와도 자연스레 어우러져 최근 테이블 웨어의 트렌드인 전혀 다른 디자인과 색감을 조화롭게 구성하는 믹스 앤 매치(Mix and Match)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롯데마트가 이같은 제품을 출시한 데는 최근 사진과 영상으로 자신의 일상생활을 SNS에 공유하고 과시하려는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기 때문이다.

백소민 롯데마트 키친스타일 MD(상품기획자)는 "최근 SNS업로드를 위한 멋스러운 테이블웨어와 식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명품 한식기 브랜드와 협업해 단독 상품을 출시했으니,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