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23일 09:3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인천 남동에 최신식 서비스센터 오픈

경기 서남부 지역 최대 종합정비센터...月 1060대 정비 가능
"고객 서비스에 투자 지속...올 3월까지 5개 센터 신설"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등록 : 2019-01-25 17:12

▲ 인천 남동 공식 서비스센터 외관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25일 인천광역시 남동구에 공식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인천 남동공단 인근에 들어선 신규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2673㎡(약 808평), 지상 2층 규모로 경기 서남부 지역 내 최대의 종합정비센터다.

최신 설비와 함께 총 12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해 최대 월 1060대 차량의 정비가 가능할 전망이다. 판금 및 도장을 위한 최신 장비와 알루미늄 바디 차량 전문 장비를 갖춰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국가기술자격증인 자동차정비기능장 자격증을 보유한 숙련된 테크니션이 상주해 최고급 수준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또 인체에 무해한 화학약품을 사용해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 인천 남동 공식 서비스센터 정비 공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인천 남동 서비스센터는 제3경인고속도로 고잔 영업소와 인접해 인천은 물론 경기 부천, 시흥, 안산 지역 고객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인천 남동 서비스센터는 재규어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사인 아주네트웍스가 운영한다. 영업 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다만 핫라인(Hot Line)서비스를 제공해 사고 발생 시 영업시간 외에도 언제든 정비 접수 및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천 남동 서비스센터에는 여성 전용 주차장을 포함해 최대 100여대의 차량이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갖췄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재규어 랜드로버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고객 서비스에 아낌없는 투자를 이어갈 것"이라며 "인천 남동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올 3월까지 5개의 서비스센터를 신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인천 남동 서비스센터는 오픈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3월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휴대용 카트를 증정한다.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인 차량용 공기청정기와 함께 40가지 핵심부품 무상점검 및 부품 30% 할인, 무료 실내 탈취 서비스 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