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9
9.8℃
코스피 2,746.63 0.81(0.03%)
코스닥 905.50 4.55(-0.5%)
USD$ 1347.5 -3.5
EUR€ 1453.1 -4.4
JPY¥ 890.5 -1.9
CNY¥ 185.8 -0.3
BTC 100,432,000 596,000(-0.59%)
ETH 5,061,000 53,000(-1.04%)
XRP 896.4 9.6(1.08%)
BCH 883,100 70,700(8.7%)
EOS 1,602 90(5.95%)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SK플래닛, 시럽 월렛 기반 '모다아울렛' CRM 구축

  • 송고 2019.02.18 10:12 | 수정 2019.02.18 10:12
  • 조재훈 기자 (cjh1251@ebn.co.kr)

'포인트 이관 및 차감'·'구매이력 확인' 등 패션아울렛 맞춤형 CRM 솔루션 구현

향후 다양한 기업과 제휴 확대 추진…'데이터' 중심 마케팅 생태계 조성 본격화

ⓒSK플래닛

ⓒSK플래닛

SK플래닛의 '시럽 월렛'이 '모다아울렛'과 손잡고 온·오프라인 패션 아울렛에 특화된 새로운 형태의 'CRM(고객 관리)솔루션'과 멤버십 카드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2002년 오픈한 '모다아울렛'은 대구·대전·천안·인천·구리 등 전국 20여개 직영 유통망을 보유한 패션 아울렛으로 지난해에는 매출 1조원을 달성하는 등 입지를 넓히고 있는 중견 유통 기업이다.

이번에 SK플래닛이 구축한 'CRM 솔루션'은 시럽 월렛의 'DXP(Digital Experience Platform)'를 토대로 모다아울렛 180만명 고객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통합 시스템이다.

모다아울렛은 최근 CRM 솔루션을 도입하며 '시럽 월렛'에 '모다 보너스 포인트 멤버십' 카드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고 있는 1500만명 이상의 '시럽 월렛' 고객들을 신규 고객으로 유치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됐다.

SK플래닛은 다음달 17일까지 모다아울렛 신규 고객 및 모바일 보너스 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모다 보너스 포인트 5천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해당 보너스 포인트는 기존 포인트와 합산해 사용 가능하며 총 1만점 이상일 때 1000원 단위로 사용할 수 있다.

김교수 SK플래닛 MP사업그룹장은 “SK플래닛 CRM 솔루션은 각 기업들이 자체 보유한 데이터와 시럽 월렛 데이터와의 결합을 통해 마케팅 고도화를 추구할 수 있다"며 "모다아울렛과의 협력을 계기로 향후 다양한 기업과의 시너지를 통해 데이터 중심 마케팅 생태계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6.63 0.81(0.0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9 22:41

100,432,000

▼ 596,000 (0.59%)

빗썸

03.29 22:41

100,383,000

▼ 421,000 (0.42%)

코빗

03.29 22:41

100,339,000

▼ 613,000 (0.61%)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