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6
10.8℃
코스피 2,628.62 47.13(-1.76%)
코스닥 853.26 8.97(-1.04%)
USD$ 1375.0 -3.0
EUR€ 1475.2 1.1
JPY¥ 884.0 -3.0
CNY¥ 189.4 -0.1
BTC 93,559,000 17,000(0.02%)
ETH 4,579,000 13,000(0.28%)
XRP 764.4 10.5(-1.36%)
BCH 693,400 9,200(-1.31%)
EOS 1,227 27(2.25%)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CJ프레시웨이, 건강 식문화 캠페인송 '아이누리송' 공개

  • 송고 2019.02.18 15:45 | 수정 2019.02.18 15:45
  • 윤병효 기자 (ybh4016@ebn.co.kr)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는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는 식문화 캠페인송인 ‘아이누리송’을 18일 공개했다.

아이누리송은 ‘맛있는 식사’, ‘골고루 먹기’, ‘즐거운 요리’ 등 총 3절로 구성됐다.

아이누리송은 키즈 전문 식자재 브랜드 ‘아이누리’의 주요 타겟 연령인 3~7세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노래인 만큼 CJ프레시웨이 키즈사업부 소속의 전담 영양 교사들의 감수를 거쳐 탄생했다.

아이누리송 작사, 작곡에는 K팝스타 및 CJ아지트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참여했다. 이진아는 투니버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엔딩송과 교육방송채널 EBS 로고송 목소리의 주인공으로도 잘 알려져, 아이들에게는 친숙한 가수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아이누리송은 CJ프레시웨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감상 및 다운로드 가능하며 멜론, 엠넷 등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진아 가창 버전 이외에, 어린이 가창 버전, 반주 버전도 함께 제작됐다.

CJ프레시웨이는 아이누리송 공개에 앞서 CJ제일제당센터에 위치한 직장어린이집 CJ키즈빌에서 아이들을 대상으로 시험 청취를 진행했다. 그 결과, 아이들이 '너무 재미있다.', '튼튼해지는 노래 같다.'고 말하며 음악에 집중하면서 식사 시간에 참여하게 되는 등 적극적인 반응이 이어졌다고 CJ프레시웨이측은 설명했다.

CJ프레시웨이 마케팅팀 관계자는 "영유아기는 음식에 대한 선호, 식사 예절 등 기본 식습관이 형성되는 시기인 만큼 편식하지 않고 골고루 먹는 것이 평소 습관으로 자리 잡을 수 있게 도움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아이누리송과 연계된 차별화된 콘텐츠 등을 지속 선보임으로써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건강한 식(食)문화를 접하고 몸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28.62 47.13(-1.76)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6 05:56

93,559,000

▲ 17,000 (0.02%)

빗썸

04.26 05:56

93,421,000

▲ 170,000 (0.18%)

코빗

04.26 05:56

93,427,000

▼ 1,006,000 (1.07%)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