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13일 18:3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캐딜락, 다니엘 헤니 출연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 새 광고 공개

압도적 존재감 '아메리칸 럭셔리' 과시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등록 : 2019-02-26 15:18

▲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의 새로운 광고 'ESCALADE BEYOND ESCALADE' ⓒ캐딜락코리아

미국 제너럴모터스(GM)의 고급차 브랜드 캐딜락이 26일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의 새로운 광고 'ESCALADE BEYOND ESCALADE'를 공개했다.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은 캐딜락 SUV 라인업의 최정점에 있는 모델로 지난 1일 기존 에스컬레이드 모델에 최고급 사양을 추가해 국내 출시됐다.

새로운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 광고 'ESCALADE BEYOND ESCALADE'는 △탑승자를 에스코트하는 전동식 사이드스텝 △여름에도 시원한 식·음료를 저장할 수 있는 센터 콘솔 쿨러 △웅장함을 더한 플래티넘 전용 휠 및 그릴 등 디자인과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한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의 존재감을 보여준다.

특히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 광고모델인 배우 다니엘 헤니는 뉴욕의 화보와 같은 일상을 완성하는 '아메리칸 럭셔리'를 매력적으로 소개한다.

정정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 담당 부장은 "모든 것을 갖춘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의 존재감을 고객들이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주요 TV 및 라디오 채널을 통해 공개된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 광고는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의 새로운 광고 'ESCALADE BEYOND ESCALADE' ⓒ캐딜락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