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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QLED 8K' 통해 중국 시장 본격 공략

  • 송고 2019.03.14 08:38 | 수정 2019.03.14 08:38
  • 조재훈 기자 (cjh1251@ebn.co.kr)

중국 상하이서 2019년형 'QLED 8K 신제품 발표회' 진행

최대 전자 제품 유통 쑤닝 매장에 'QLED 8K'존 리뉴얼 오픈

상해가전박람회 참가해 QLED 8K 우수성 널리 알릴 예정

삼성전자 모델들이 2019년형 QLED 8K를 선보이고 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들이 2019년형 QLED 8K를 선보이고 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QLED 8K'로 중국 프리미엄 TV 시장 본격 공략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13일(현지시간)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1862 패션아트센터'에서 주요 거래선과 미디어를 초청해 'QLED 8K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중국 전자영상협회 부회장과 가전협회 이사장 등과 같은 업계 주요 관계자들도 참석해 삼성 'QLED 8K'에 대한 현지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이정주 삼성전자 중국총괄 상무는 "브라운관 TV부터 QLED에 이르기까지 삼성전자는 시대를 선도하는 제품을 선보여 왔다"며 "최고의 화질을 갖춘 'QLED 8K'를 통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시청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25일 'QLED 8K'의 중국 정식 출시를 앞두고 상하이 짱닝루에 위치한 중국 최대 전자 제품 유통인 쑤닝의 대형 매장에 QLED 8K존을 별도로 마련했다.

새롭게 단장된 'QLED 8K'존은 8K의 압도적인 화질, AI 기반 '퀀텀 프로세서 8K' 기술 등으로 구성되며 최근 중국 소비자들의 구매 트렌드를 고려한 75형과 82형 이상의 초대형 TV 공간도 별도로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14일부터 열리는 상해가전박람회(AWE, Appliance & Electronics World Expo)에도 참가해 'QLED 8K'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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