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3월 18일 17:5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유니클로, '2019 브라탑 컬렉션' 출시

이미현 기자 (mihyun0521@ebn.co.kr)

등록 : 2019-03-15 15:33

▲ ‘2019 브라탑 컬렉션’ⓒ유니클로

유니클로(UNIQLO)가 단 한 장으로 편안함과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2019 브라탑 컬렉션’을 선보이고 ‘에어리즘 심리스 v넥 브라 캐미솔’ 등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워라밸의 영향으로 일상의 라이프스타일이 다양해지고 패션에서도 스타일뿐만 아니라 편안함까지 중시하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활용도가 다양한 ‘하이브리드 웨어’가 부상하고 있다.

유니클로가 최초로 개발한 컨셉인 ‘브라탑’은 따로 속옷을 착용할 필요가 없고, 소재와 디자인이 다양해 이너웨어부터 패션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대표적인 하이브리드 웨어이다.

유니클로 브라탑은 가슴을 입체적으로 받쳐주어 아름다운 실루엣을 완성한다. 브라컵 밑 부분에 위치한 고무 밴드가 가슴을 안정적으로 지지하며, 어떤 바스트에도 밀착되는 사이드 네트는 신축성이 뛰어나 활동하기도 편안하다.

또한 혁신적인 기능성으로 일년 내내 쾌적함을 선사하는 ‘에어리즘(AIRism)’과 니트 느낌을 살린 ‘와이드 립’, 고품질 면인 ‘수피마®코튼’ 등 다양한 소재와 실루엣에 따른 상품 라인업으로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올해는 깊은 V넥으로 디자인을 강화한 ‘에어리즘 심리스 v넥 브라 캐미솔’과 ‘와이드 립 브라 탱크탑’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에어리즘 심리스 v넥 브라 캐미솔’은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섬유회사인 ‘도레이(Toray)’ 및 ‘아사히 카세이(Asahi Kasei)’와 공동 개발한 신소재 ‘에어리즘’으로 만든 브라탑이다. 땀을 빠르게 말리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일년 내내 쾌적함을 선사하며,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seamless) 제품으로 옷 안에 입어도 매끈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특히 넥과 데콜테 라인을 강조한 V넥 디자인을 더해 활용도를 높였다. 또 다른 신상품인 ‘와이드 립 브라 탱크탑’은 브라탑을 캐주얼뿐만 아니라 정장 안에 입는 이너웨어 등 다양하게 스타일링하는 여성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탄생한 제품이다.

니트 느낌의 립 소재로 부드러운 느낌을 강조했고,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욱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