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영업 마에스트로 워크숍 실시
쌍용자동차는 지난해 우수한 영업 실적을 거둔 오토매니저(AM, 영업직 사원)를 대상으로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쌍용차가 지난해 9년 연속 내수 증가세를 기록하며 업계 3위를 달성하는데 기여한 영업 마에스트로(Maestro) 20명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고 포상과 상호 교류 등을 통해 영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15일부터 이틀간 롯데월드 타워 시그니엘에서 진행된 워크숍은 올해 자동차 시장의 흐름에 대한 이해를 돕는 교육을 시작으로 쌍용차의 2019년 비전 및 방향 발표, 판매 노하우 공유, 사외강사 강의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올해 쌍용차 마케팅 정책 및 영업 전략에 대한 이해와 우수사례 발표를 통해 상호간의 판매 노하우를 공유했고 세일즈 능력 향상(Skill Up) 및 세일즈맨 프로의식 강화 등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는 "렉스턴 스포츠 칸과 코란도의 성공적인 출시를 통해 SUV 풀라인업을 완성한 만큼 마케팅 전략 강화와 영업 네트워크 경쟁력 제고 등 판매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쌍용차는 영업 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세일즈 프로세스 및 상담 기법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08년부터는 최우수 영업 마에스트로를 대상으로 한 워크숍을 실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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