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히든프라이스가 포털을 넘어 금융 어플리케이션까지 활용한 마케팅에 나섰다.
27일 금융 어플리케이션 '토스'는 행운퀴즈 이벤트를 통해 "오늘 단 하루 히든프라이스 앱에서 제공하는 반값 쿠폰 이름은?"이라는 퀴즈를 내놨다. '슈퍼반값쿠폰'이라는 쿠폰 이름이 정답인 해당 문항은 히든프라이스와 토스 간 제휴로 만들어진 것으로 풀이된다.
히든프라이스의 이러한 마케팅은 기존 대형 포털사이트를 기반으로 한 홍보 통로를 대폭 확대한 행보로 해석된다. 검색어, 링크 배너 등을 활용하는 것에서 더 나아가 파급력을 더해가는 모바일 앱을 적극 활용한 것.
한편 이번 히든프라이스 할인 이벤트는 이날 자정부터 오전 9시까지 1차, 낮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2차 로 나뉘어 진행됐다. 애플 에어팟과 아이패드, 아이폰XR 등 제품들이 대거 할인 제품에 포함돼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