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2월 10일 19:07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DGB대구은행, 식목일 기념 '블루밍 데이' 캠페인

식목일 출근길 총 4만여 개 씨드볼 배부

이윤형 기자 (y_bro_@ebn.co.kr)

등록 : 2019-04-05 16:11

▲ DGB대구은행이 식목일을 맞아 자연사랑 정신을 전파하고 신임 행장 취임에 따른 고객 소통 의미를 담아 5일 식목일 대구 지역 영업점 주변에서 씨드볼 4만여개를 배포하는 '블루밍 데이' 캠페인을 실시했다.ⓒ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 식목일을 맞아 자연사랑 정신을 전파하고 신임 행장 취임에 따른 고객 소통 의미를 담아 5일 식목일 대구 지역 영업점 주변에서 씨드볼 4만여개를 배포하는 '블루밍 데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본 캠페인은 대구은행 수성동 본점이 위치한 대구은행 네거리를 비롯해 신매역 네거리, 성서네거리 뿐만 아니라 전 영업점 인근 에서 실시됐으며 방울토마토와 스위트 바질 씨드볼(배양토와 씨앗을 섞어 볼 형태로 만든 것. 발아율이 90%이상이다.)을 배부했다.

올해 1월 취임한 김태오 은행장은 직접 씨드볼 배부 캠페인에 나서 출근길 지역민들과 만났으며, 또한 인근 어린이집을 방문하여 어린들에게 씨드볼을 전해주어 식목일을 기념한 자연 사랑 정신과 대구은행의 소통 행보에 힘을 실었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방울토마토는 '사랑의 결실' 스위트 바질은 '좋은 희망'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희망과 사랑의 의미를 담아 지역민들에게 식목일을 기념해 씨드볼을 나누며 고객과 좀 더 가까이 하고자 하는 희망을 담았다"며 캠페인 의미를 설명했다.

행사 종료 후 남은 씨드볼은 대구은행 전 영업점에서 창구를 찾은 고객들에게 배부해 식목일을 맞은 깜짝 이벤트를 실시하기도 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