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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투협, '고객응대직원 보호 교육' 과정 개설

  • 송고 2019.05.22 11:18 | 수정 2019.05.22 11:18
  • 이형선 기자 (leehy302@ebn.co.kr)

5월 22일부터 6월 12일까지 교육생 모집

한국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고객응대직원 보호 교육' 집합교육과정을 오는 7월 3일에 개설한다고 22일 밝혔다.

'고객응대직원 보호 교육' 과정은 금융회사의 고객응대직원에 대한 보호조치를 의무화한 '금융회사 감정노동자 보호법'과 관련해 문제행동소비자(블랙컨슈머)에 대한 대응 및 법적 조치 요령과 감정노동자의 치료 및 상담지원 등을 제공하는 교육프로그램이다.

동 교육과정은 소비자보호부서 및 고객응대직원을 대상으로 감정노동에 대한 스트레스 완화방법, 문제행동소비자 유형별 사례 및 우수 대응 사례 등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교육생 모집기간은 이날부터 6월 12일까지이다. 교육기간은 7월 3일(수) 하루 동안 8시간에 걸쳐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진행된다. 수강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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