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21일 10:33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한국후지필름, 하이브리드형 카메라 '리플레이' 출시

12일부터 사전 예약판매 및 프로모션 진행
최소형·최경량 간편성↑…이미지 선택 인쇄 가능

조재훈 기자 (cjh1251@ebn.co.kr)

등록 : 2019-06-12 15:33

▲ ⓒ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미니 라인 최초의 하이브리드형 카메라 'LiPlay(리플레이)'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5일부터 교보문고 전국 지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후 오픈 마켓, 종합몰, 후지필름 직영점 등으로 넓혀나갈 계획이다.

리플레이는 255g의 초경량에 작은 핸드백에도 들어가는 초소형 사이즈를 갖췄다. 인스탁스 라인 중 가장 작은 미니 제품임에도 디지털 카메라 기술을 접목해 촬영한 사진 중 원하는 사진만을 선택하고 출력할 수 있다.

촬영 순간의 음성을 녹음할 수도 있으며 스마트폰을 리모컨처럼 활용해 '원격 촬영'도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스마트폰 전용 앱을 사용하면 리플레이의 더 편리한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를 연결하면 스마트폰 내 이미지도 간편하게 인쇄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은 정품 등록을 마친 구매고객 선착순 1천명을 대상으로 정품 케이스, 스트랩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플레이의 가격은 20만9000원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신제품 리플레이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하나의 제품으로 충족시킨 미니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DSLR과 즉석카메라를 둘 다 들고 다닐 필요 없이 리플레이 하나만 챙기면 된다"며 "특히 이번에 새로 도입된 Sound 기능으로 사진과 소리를 함께 간직하는 특별한 즐거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