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6월 19일 16:02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롯데면세점, '냠다른 TV'로 유튜브 채널 콘텐츠 강화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등록 : 2019-06-12 16:29

▲ [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유튜브 채널 콘텐츠 강화를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냠다른 TV'라는 이름으로 기존의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개국함으로써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의 유튜브 채널인 '냠다른 TV'는 영문 L,D,F를 조합해 만든 광고 카피인 '냠'에서 기반한 명칭이다.

롯데면세점은 이날부터 국내 톱 크리에이터인 씬님, 하늘, 소근커플 세 팀이 연합해 진행하는 새로운 포맷의 인플루언서 콘텐츠를 오픈한다. 해당 콘텐츠는 롯데면세점 호주 브리즈번 공항점 현지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의리냠'은 시즌별 4편씩 총 3개의 시즌으로 구성되며 모두 롯데면세점이 진출한 해외점 현지 로케이션으로 촬영이 진행된다.

또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콘텐츠인 쇼핑 하울(상품 리뷰)영상이 베이스가 된 '득템했냠' 시리즈 또한 2개의 시즌으로 런칭한다. 의리냠 시리즈와 득템했냠 시리즈는 총 18편으로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게재된다.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냠다른 TV'를 통해 방탄소년단이나 6월부터 모델로 합류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걸그룹 ITZY 등 한류스타들의 콘텐츠를 선보이고, 다이아 TV와 협약을 통해 새로운 포맷의 쇼핑 예능 콘텐츠도 만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