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13일 11:12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DB생명, '고객패널홈커밍데이' 개최

김남희 기자 (nina@ebn.co.kr)

등록 : 2019-06-16 22:34

▲ DB생명은 최근 '고객패널홈커밍데이'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EBN


DB생명은 최근 '고객패널홈커밍데이'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2015년 출범한 고객패널 1기부터 현재 활동중인 6기까지 40여명이 참석했으며, 과거 제안에 대한 진행 현황과 성과를 공유하고 대표 고객패널의 소감 및 제안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DB생명 관계자는 "이러한 결과 약관이해도 평가 6회 우수등급 획득, KSQI 우수콜센터 4년 연속 인증, 대고객 안내자료 개선 등의 성과를 거뒀다"고 설명했다.

이날 DB생명 이태운 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그 동안 DB생명의 다양한 성과가 고객패널분들 통해 시작되었음에 감사드린다"며 "고객중심경영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DB생명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하고 의미있는 제안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