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18일 16:2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NH농협생명, 온라인생활레저보험 출시

재해수술자금, 응급실내원진료비 등 보장

김남희 기자 (nina@ebn.co.kr)

등록 : 2019-06-16 22:43

▲ 홍재은 NH농협생명 대표이사가 14일 서울 서대문구 NH농협생명 본사 집무실에서 ‘NH온라인생활레저보험’을 1호로 가입하고 있다ⓒEBN

NH농협생명은 일상생활 속 재해사고부터 특정법정감염병까지 한번에 보장하는 ‘NH온라인생활레저보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NH온라인생활레저보험은 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일상생활 재해를 폭넓게 보장하는 상품이다.

예를 들어, 등산 중 미끄러진 사고로 약관에서 정한 치명적 재해 수술시 1회당 200만원의 치명적재해수술자금, 재해골절치료급여금 10만원, 깁스치료급여금 5만원 등 총 215만원의 보험금을 지급한다(가입금액 1000만원 기준).

또 A형간염, 파상풍, 홍역, 쯔쯔가무시증 등 법정감염병 중에서도 특히 발병률이 높은 질병을 특정법정감염병으로 약관에 지정해 진단 1회당 20만원씩 보장한다.

응급실내원진료비, 아킬레스힘줄손상수술자금 등 일상의 재해사고에 대한 다양한 보장도 포함했다.

연간 1회 보험료 납부로 1년간 보장하는 이 상품은 만 19세부터 60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NH농협생명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NH온라인레저보험 가입자에게 납입보험료의 10%를 NH포인트로 적립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회사 페이스북 게시물에 동호회를 홍보하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치킨쿠폰도 증정한다.

홍재은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NH온라인생활레저보험은 우리 가족의 일상생활부터 안전한 레저활동까지 보장하는 든든한 생활보험인 만큼, 저렴한 보험료로 최고의보장을 준비하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