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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뱅크, 고객자문단 통해 고객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인다

  • 송고 2019.06.28 10:49 | 수정 2019.06.28 10:49
  • 이윤형 기자 (ybro@ebn.co.kr)

출범 후 첫 고객자문단 운영…상품 및 서비스 개선 활동에 적극 참여 계획

카카오뱅크가 27일 고객자문단 발대식을 갖고 1년 간의 활동에 들어갔다.ⓒ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가 27일 고객자문단 발대식을 갖고 1년 간의 활동에 들어갔다.ⓒ카카오뱅크

한국카카오은행은 27일 고객자문단 발대식을 갖고 1년 간의 활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카카오뱅크가 2017년 7월 출범 후 처음 운영하는 고객자문단은 총 12명으로, 20대부터 60대까지 고른 연령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5월 카카오뱅크 SNS채널을 통해 진행된 고객자문단 공개 모집에는 250여 명의 지원자가 몰리며 약 20: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앞으로 고객자문단은 고객의 눈높이에서 카카오뱅크 상품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동한다. 고객자문단은 카카오뱅크의 신규 상품 및 서비스의 출시 전 테스터로도 활동한다. 카카오뱅크는 고객자문단의 피드백과 제안을 상품·서비스 출시 및 업그레이드 등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우수 제안에 대해서는 별도로 포상할 예정이다.

이용우 카카오뱅크 공동대표는 이날 진행된 발대식에서 "카카오뱅크 첫 고객자문단 활동을 통해, 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이를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는 카카오뱅크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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