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19일 13:1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일리카페, 힙플레이스 을지로에 25번째 매장 오픈

윤병효 기자 (ybh4016@ebn.co.kr)

등록 : 2019-07-12 09:50

▲ 일리카페 시그니처타워점.

일리카페는 서울 을지로 시그니처타워 1층에 25번째 매장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을지로는 최근 청계천변을 중심으로 확장되고 있는 대표적인 힙플레이스로 꼽힌다. 오피스에 리테일의 색체를 입혀 새로운 랜드마크로 탈바꿈을 시도하고 있는 시그니처 타워는 최근 지하1층~지상1층(약7600㎡)을 쇼핑몰 형태의 공간으로 새롭게 구성한 ‘시그니처몰’을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일명 ‘힙’한 장소이다.

이탈리아 illycaffe S.p.A.의 한국공식 파트너인 큐로에프앤비 매장 관계자는 “최근 힙플레이스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을지로의 시그니처타워에 일리카페 직영매장을 오픈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시그니처 타워를 중심으로 오피스 입주자들 뿐만 아니라 새로운 트랜드를 선호하고 감성소비를 즐기는 인근지역 방문객들이 일리커피의 맛과 이탈리안 문화를 편하게 경험할 수 있는 명소로 만들어 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2017년 12월 일리카페 본사와 연장계약을 통해 본격적으로 커피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큐로에프앤비는 급성장하는 한국커피시장에서 세계최고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커피브랜드인 일리카페를 더욱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며, 2022년까지 일리카페의 오프라인 매장 수를 150개까지 늘린다는 계획이다.

세계 최초로 증기식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을 발명한 ‘프란체스코 일리(Francesco Illy)’가 1933년 이탈리아의 트리에스테(Trieste)에서 설립한 일리카페는 85여년의 역사를 거치며 세계최고의 맛과 품질로 인정받고 있으며, 커피원두 및 가정용 캡슐커피머신의 유통 뿐만 아니라, 일리카페 프랜차이즈 사업 등도 전개해 나가고 있는 글로벌 커피회사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