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18일 15:03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필립스 소닉케어, CJ 오쇼핑서 역대 최대 판매량 기록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등록 : 2019-07-12 16:40

▲ ⓒ필립스코리아

필립스코리아는 자사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최근 방영된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음파칫솔 방송 사상 역대 최대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TV홈쇼핑 채널 중 오로지 CJ오쇼핑 ‘최화정쇼’를 통해 3년째 단독 판매되고 있는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딥클린’은 이번 방송에서 총 5,360대가 팔리며 애초 목표 판매량의 60%를 초과 달성했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그 동안 최화정씨와 함께 자사의 첨단 음파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프리미엄 음파칫솔을 통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매회 전량 매진을 이어왔다.

이번 방송에서 소닉케어는 자사 음파칫솔과 구강모형을 활용해 음파가 만들어 내는 미세 공기방울이 어떻게 플라그를 깨끗하게 제거하는지 다양한 시연을 통해 증명했다.

지난 26년간 치과전문의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제품의 특장점과 우수한 음파기술력이 돋보였던 장면은 지난 방송 대비 주문율을 160%까지 높이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다이아몬드클린 딥클린은 잇몸과 치아에 가해지는 자극을 최소화, 힘주어 닦지 않아도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프리미엄 음파칫솔이다. 유연한 측면 소재로 제작된 ‘어댑티브 클린 칫솔모’ 적용 시 칫솔에 가해지는 과도한 압력을 흡수해 잇몸 보호는 물론 일반 칫솔 대비 최대 10배 깨끗하게 플라그를 제거할 수 있다.

필립스코리아 소닉케어 관계자는 "올해 6월 케어링(Caring) 캠페인을 론칭하며 ‘힘 대신 음파케어’라는 메시지로 잇몸을 보호하는 올바른 양치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해 왔다. 이번 역대 최대 판매량은 캠페인 메시지가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된 긍정적인 결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