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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머니, T마일리지 적립 강화…'부담 제로 서비스' 도입

  • 송고 2019.07.18 15:29 | 수정 2019.07.18 15:31
  • 조재훈 기자 (cjh1251@ebn.co.kr)

'티머니 고객' 맞춤형 T마일리지 월 2000원까지 적립

지난해 말 실시한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토대로 마련

ⓒ티머니

ⓒ티머니

티머니가 국내 대표 대중교통 멤버십인 'T마일리지 대중교통 적립'을 강화하는 한편 모바일티머니를 충전해서 사용하는 고객의 충전이용료 부담을 T마일리지로 대폭 줄여주는 '부담제로(Zero)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8일 밝혔다.

티머니는 지난해 말 대대적으로 실시한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혜택만 골라 맞춤형 서비스로 선보이고 있다.

고객은 'T마일리지 대중교통 적립 혜택'을 통해 매월 티머니 사용금액에 따라 대중교통 사용금액의 1%를 마일리지로 받게 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월 최대 2000마일리지까지 적립할 수 있게 된다. T마일리지 멤버십은 총 3가지 등급으로 구성됐다. 베이직(총 5만원 미만 사용), 스페셜(총 5만~10만원 미만 사용), 프리미엄(총 10만원 이상 사용) 등이다.

T마일리지를 활용해 고객 편의를 증대한 '모바일티머니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도 도입됐다. 고객이 모바일티머니 충전시 결제하였던 충전이용료를 월 2.1% 최대 3000원까지 T마일리지로 무료 적용해주는 서비스다.

티머니는 정기적인 고객 피드백을 통해 '많이 사용 할수록 커지는 혜택'과 고객 부담을 줄이기 위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기존 티머니 이용고객들의 만족도 향상은 물론 신규 이용고객 확대까지 이끌어 낼 방침이다.

강현택 티머니 Payment&Platform 사업부장(상무)은 "티머니는 다양한 혜택과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티머니가 교통카드를 넘어 간편결제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고객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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