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8월 21일 16:57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넷마블, LG V50 ThinQ 게임 페스티벌에 게임 4종 참가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등록 : 2019-07-19 14:12

▲ 넷마블이 참여하는 LG V50 ThinQ 5G 게임 페스티벌 이미지ⓒ넷마블

넷마블은 LG전자가 진행하는 'LG V50 ThinQ 5G 게임 페스티벌'에 자사 게임 4종을 시연하고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대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넷마블이 준비한 게임은 리니지2 레볼루션,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4종이다. 행사는 오는 20일과 21일 2차로 나눠 진행된다.

LG V50 ThinQ 게임 페스티벌의 메인 무대에서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대회가 진행된다. 개인전과 단체적으로 진행되며 타임어택 챌린지 모드를 통해 가장 빠른 기록을 세운 참가자들에게 우승상금과 LG V50 ThinQ를 증정한다.

또 넷마블 부스에 배치된 LG V50 듀얼패드 디바이스로 넷마블 출품작 4종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경품을 제공하는 넷마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체험을 통해 스탬프를 모두 찍은 참가자들에게는 LG V50 ThinQ, LG 퓨리케어 미니, 텀블러, 넷마블 게임 쿠폰북 등 보상을 제공한다.

현장에서는 인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토너먼트, 리니지2 레볼루션 데스매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타임어택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윤혜영 넷마블 IP사업실 실장은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 게임을 최고의 기기로 체험하고 다양한 상품도 받아가길 바란다"며 "현장에 다채로운 이벤트와 보상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