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4월 07일 14:43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전자담배 죠즈, 천연 가죽 사용 모델 '죠즈 20 프로' 출시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등록 : 2019-08-01 17:05

▲ ⓒ죠즈

글로벌 전자담배 브랜드 죠즈의 한국법인인 죠즈코리아는 프리미엄 모델인 죠즈 20 프로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죠즈 20의 프리미엄 버전인 죠즈 20 프로는 블루투스를 통해 전용 앱에서 3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온도가 낮을수록 부드러운 맛을 제공한다. 사용 전 본체의 버튼을 3회 연속 누르면 수동으로도 온도조절이 가능하다.

전용 앱으로 사용 횟수와 시간 등 개인별 이력을 확인할 수 있고, 아동 보호용 잠금장치(Child-Lock) 기능, 최신 펌웨어 업그레이드 등을 사용할 수 있다. 전용 앱은 안드로이드 OS만 지원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본체는 고급스러운 천연 가죽을 사용해 럭셔리한 외관과 매끄러운 감촉을 구현했으며 독자적인 온도조절 시스템으로 1°C 범위 내에서 가열 블레이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조정해 최상의 맛과 향을 제공한다.

죠즈 20 프로는 배터리 일체형으로 1회 충전 시 20회 연속 사용할 수 있으며 셀프 클리닝 기능을 제공한다. 별도의 전용 스틱은 없이 아이코스와 릴의 스틱과 호환해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네이비와 버건디로 출시됐다.

현재는 롯데면세점 본점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판매 가격은 110 달러이다. 9월부터는 죠즈 한국 홈페이지와 일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죠즈는 올 1월 국내에 선보인 후 지난 6월 말 전국 9천여 개의 세븐일레븐과 전국 460여 곳의 롯데하이마트로 판매망을 확대했다. 소비자는 전국 롯데하이마트 서비스센터를 통해 A/S를 접수할 수 있다.

죠즈코리아는 구매 후 1년 간의 보증 기간 동안 1:1 무상교환 서비스(제품 불량 시)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 세븐일레븐과 하이마트에서는 죠즈 20 모델을 판매하고 있으며 한 번 충전으로 20개의 궐련형 담배스틱을 연속 이용할 수 있어 배터리 수명 연장을 중시하는 헤비 유저에게 적합하다.

정장용 죠즈코리아 영업총괄 상무는 "죠즈 20 프로는 최고급 천연 가죽을 사용해 럭셔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스마트폰과 연계한 3단계 온도조절을 통해 개인화된 맛과 향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들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에 걸맞은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