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18일 16:47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롯데하이마트, 한국형 '베코’ 식기세척기 론칭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등록 : 2019-08-07 08:59

▲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들이 ‘베코’ 식기세척기를 살펴보고 있다ⓒ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단독 운영 브랜드 ‘베코’의 ‘아쿠아 인텐스 식기세척기’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아쿠아 인텐스 식기세척기는 오목한 그릇을 많이 쓰는 국내 소비자들의 식문화에 맞춰 세척력을 강화한 한국형 제품이다. 12인용 단일 용량에 싱크대나 부엌 가구와 어우러지도록 설치할 수 있는 빌트인, 공간 제약 없이 독립적으로 설치할 수 있는 프리스탠딩 두 가지로 선보인다.

아쿠아 인텐스 식기세척기의 강력분사 노즐은 총 3개로, 기존 시중 식기세척기보다 한 개 더 늘렸다. 밥그릇 안쪽에 눌어붙은 밥알까지 말끔히 씻어내거나 기름때 많은 프라이팬이나 냄비를 간편하게 씻어낼 수 있다.

유럽형 버전식기세척기에는 없던 안심살균 기능과 세척 필터를 추가했다. 12인용 대용량 제품으로 4인 가구 기준으로 밥·국그릇뿐 아니라 프라이팬, 냄비 등 큰 조리용품도 세척할 수 있다.

제품은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롯데하이마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베코 전용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고, 전국 A/S 출동 서비스망을 구축하고 있다. 1년간 무상A/S 및 주요 부품인 모터를 12년간 보장한다.

박병용 롯데하이마트 글로벌소싱팀장은 “최근 1인가구와 맞벌이 가구의 증가로 인해 가사노동을 최소화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우수한 품질과 가성비를 갖춘 베코의 ‘아쿠아 인텐스 식기세척기’를 선보인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시장의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해 우수한 해외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