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23일 09:3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제주도 카니발 폭행, 공분에 불지핀 사진 한 장 '가해자 인권?'

이준희 기자 (ljh1212@ebn.co.kr)

등록 : 2019-08-16 18:59

▲ ⓒ 유튜브 캡처

제주도 카니발 폭행 사건을 둘러싸고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민심이 들끓고 있다.

사건은 최근 제주도 한 도로에서 카니발을 운전하던 남성이 이른 바 '칼치기' 운전에 항의하는 또 다른 운전자를 무차별적으로 폭행한 것으로, 사건 전말을 둘러싸고 맹비난이 이어지고 있다.

일부는 피의자를 향한 도 넘은 신상털이 우려가 불거지고 있다고 지적하고 있지만 누리꾼 대다수는 강력한 처벌을 요구하며 폭행남성을 공개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이미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그를 둘러싼 신상이 공개되고 있는 상황이다.

더욱이 어린 자녀와 아내가 함께 있던 피해 남성을 무자비하게 폭행한 제주도 카니발 차주를 향한 공분이 더욱 거세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솜방망이 처벌이 되지않도록 중징계가 필요하다(w****)", "피해자한테 하는짓보니 구속시켜야겠더라 불구속으로 풀어주면 피해자들한테 무슨짓 할지 모르니 구속수사해야됨(n****)", "아이들이 입은 상처는 이루 말할수 없을겁니다.우리아빠가 제일 멋있고 뭐든지 잘해주는 아빠라고 생각할텐데 앞에서 다르사람에서 무자비하게 맞고있는걸 봤으니 얼마나 충격이 컷겠습니까? 이루 말할수 없을 듯 합니다(s****)", "저 영상 찍어서 알리신분께 상을 내려주세요. 저영상이 아니였다면 억울한 저 가족의 상처 누가 들어줬을까요~!(1****)" 등 공분을 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