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19일 11:35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넷마블, 띵동~모마왔어요! 인싸총집합:학교대항전 공개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등록 : 2019-08-19 16:18

▲ 넷마블 '모두의마블'의 리얼리티 예능방송 '띵동~모마왔어요! <인싸총집합: 학교대항전>' 참가자 이미지ⓒ넷마블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리얼리티 예능방송 ‘띵동~모마왔어요! <인싸총집합: 학교대항전>’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띵동~모마왔어요!는 모두의마블 관계자가 인기 유튜버와 함께 이용자들의 게임 현장을 직접 방문해 모두의마블 대결을 펼치는 리얼리티 예능 방송이다.

학교대항전편에서는 참가 학생과 보물섬, 싱호, 슈기 등 인기 유튜버들이 모두의마블 퀴즈 및 다양한 미션 대결을 진행했다.

이번 학교대항전은 만 14세 이상 중·고등학생 이용자를 대상으로 6명의 참가 학생을 선발했다. 목동고, 삼괴고, 목포고, 송곡여고, 상동고, 해원고 총 6개 학교의 학생들이다.

넷마블은 오는 25일까지 참가자 총 6명 중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참가자 학교에 치킨 200마리를 제공하는 모두의마블-치킨급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표에 참가한 이용자를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치킨을 제공한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지난 14일 출시 6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오락실 및 신의손2 등 신규 맵 2종을 공개했으며 메인로비 등 불편 사항을 전면 개편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만해도 ‘카카오톡 삡삡이 이모티콘’과 ‘특별 데니스 캐릭터’ 및 ‘S+ 행운아이템’을 즉시 지급한다. ‘초고속 성장코스’를 통해 4000다이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다음달 3일 오후 3시까지 모마TV에 올라오는 영상을 보기만해도 즉시 다이아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영상이 공개되는 날 당일 시청 인증 쿠폰을 인증하면 즉시 다이아를 지급한다. 누적 6회 시청 시 총 1000 다이아를 1000명에게 추첨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