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18일 16:47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동서식품, 맥심 커뮤니티 회원들과 봉사활동

윤병효 기자 (ybh4016@ebn.co.kr)

등록 : 2019-08-20 16:34

▲ 맥심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과 복지관 아이들이 서울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견학하고 있다.

동서식품은 ‘맥심’의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들과 함께 서울 자양종합사회복지관에서 ‘맥심 사랑나눔 여행’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맥심 사랑나눔 여행’은 동서식품 임직원들과 ‘맥심’ 소비자들의 온라인 커뮤니티인 ‘그녀들의 커피 이야기’ 회원들이 매년 자발적으로 참여해 진행하는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로 10년을 맞이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동서식품 임직원과 커뮤니티 회원들은 아이들을 위한 포스트 시리얼과 오레오 등 다양한 간식을 복지관에 전달하고, 복지관 아동 20여명과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견학하는 등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회원 박선민 씨는 “동서식품 임직원과 커뮤니티 회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자리라 더욱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동서식품은 맥심 온라인 커뮤니티인 ‘그녀들의 커피 이야기’를 통해 소비자들과 친밀한 소통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커뮤니티에서 매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 진행하는 등 고객과 더불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