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0
13.1℃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78.5 -1.5
EUR€ 1470.5 1.4
JPY¥ 892.0 -0.5
CNY¥ 190.2 -0.2
BTC 93,410,000 96,000(-0.1%)
ETH 4,477,000 33,000(-0.73%)
XRP 731.4 4.7(-0.64%)
BCH 699,300 5,100(-0.72%)
EOS 1,140 34(3.07%)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르노삼성, 새 모바일 영업관리 시스템 'e-베스트' 도입

  • 송고 2019.10.07 10:30 | 수정 2019.10.07 10:30
  •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고객 편의성 및 정보 보안 강화

재고 조회, 매매계약 작성까지 원스톱

모바일 최적화 영업관리 시스템 'e-베스트(e-BEST)' 도입 ⓒ르노삼성

모바일 최적화 영업관리 시스템 'e-베스트(e-BEST)' 도입 ⓒ르노삼성

르노삼성자동차가 판매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모바일 영업관리 시스템 'e-베스트(e-BEST)'를 도입한다고 7일 밝혔다.

e-베스트는 기존에 PC 또는 종이계약서 기반으로 진행해온 영업 시스템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시켜 언제 어디서나 고객 응대가 가능하도록 한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를 통해 앞으로 전국 영업지점 및 대리점에서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을 이용해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과의 소통이 가능해졌다.

e-베스트는 전자 서명 기능을 통해 기존 종이 계약서 작성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고객 정보 보안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실시간으로 차량 재고 조회부터 견적 생성, 고객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해 보다 정확한 상담과 적극적 고객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졌다.

르노삼성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구매 상담의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e-베스트의 도입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르노삼성자동차와 더 나은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판매 서비스만족도 18년 연속 1위의 영광을 이어갈 수 있도록 고객과의 적극적 소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은 영업 환경 개선 및 이를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지속적으로 실시해온 결과 최근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주관하는 2019년도 자동차 판매(SSQ) 서비스만족도 조사에서 18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0 01:59

93,410,000

▼ 96,000 (0.1%)

빗썸

04.20 01:59

93,421,000

▼ 66,000 (0.07%)

코빗

04.20 01:59

93,400,000

▼ 69,000 (0.07%)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