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9
10.1℃
코스피 2,748.62 2.8(0.1%)
코스닥 905.35 4.7(-0.52%)
USD$ 1346.0 -5.0
EUR€ 1450.6 -7.0
JPY¥ 889.7 -2.8
CNY¥ 185.5 -0.6
BTC 100,110,000 380,000(0.38%)
ETH 5,072,000 31,000(0.61%)
XRP 880.5 6(0.69%)
BCH 814,800 46,600(6.07%)
EOS 1,606 103(6.85%)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에어부산,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 LCC 부문 4년 연속 1위

  • 송고 2019.10.29 08:29 | 수정 2019.10.29 08:29
  • 이경은 기자 (veritas@ebn.co.kr)

한국표준협회 주관 국내 서비스 품질 조사 LCC 부문 4년 연속 1위

에어부산은 '19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LCC(저비용항공)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9일 발표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는 지난 2000년부터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해서 실시하는 국내 3대 고객 만족도 조사로 에어부산은 올해에도 LCC 부문을 석권해 4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에어부산은 취항 초기부터 손님에게 편안한 여정과 쾌적한 기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 특히 ▲ 타 LCC 대비 넓은 기내좌석 간격 배치 ▲ 국내, 국제선 셔틀 운항을 통한 편리한 스케줄 ▲ LCC 최초 공항 라운지 운영 ▲ 차별화된 마케팅 프로모션 등 손님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참신한 서비스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평가는 에어부산을 이용하는 손님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힘쓰고 있는 임직원들이 함께 만들어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에 맞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손님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토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8.62 2.8(0.1)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9 14:53

100,110,000

▲ 380,000 (0.38%)

빗썸

03.29 14:53

99,974,000

▲ 444,000 (0.45%)

코빗

03.29 14:53

100,037,000

▲ 397,000 (0.4%)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