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건설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 6일 견본주택 개관

  • 송고 2019.12.05 15:21
  • 수정 2019.12.05 15:21
  • 최수진 기자 (csj890@ebn.co.kr)
  • url
    복사

수서역세권 개발사업 착공, 과천-위례선 등 개발 호재 톡톡

서울 강남구 자곡동에 들어서는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 투시도. ⓒ신세계건설

서울 강남구 자곡동에 들어서는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 투시도. ⓒ신세계건설

신세계건설은 오는 6일 서울 강남구 자곡동 653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는 지하 4층~지상 10층, 1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47~58㎡ 215세대로 조성된다.

단지는 밀라네제 스타일을 더한 고급 디자인 하우스로 복층형 설계를 통해 넓은 개방감과 공간 활용성을 높였으며 차별화된 커뮤니티 등 다양한 특화 설계를 적용한다.

또한 고급 주거시설에 맞게 ▲라운지 서비스 ▲리빙 서비스 ▲모빌리티 서비스 ▲에이전시 서비스 등 차별화된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입주민들을 위해 ▲감각적 조명과 수공간 조성된 공간 ▲독서와 담소 나눌 수 있는 공간 ▲운동기구와 여가시설 마련된 공간 ▲파비오 노벰브레 등 다양한 예술작품 감상 공간 등 4개의 테마 라운지도 조성할 계획이다. 옥상에는 그리스류 특화 식재를 사용한 스카이 가든이 조성된다.

세대 내부에는 60년 전통 이탈리아 명품 주방가구 페발까사가 무상으로 제공되고, 밀라노 감성의 포인트월, 유럽감성의 마감재 등을 활용해 내부 공간을 꾸밀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강남구 자곡동은 편리한 교통 및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동부간선도로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 등 차량을 이용하면 서울 및 광역 접근성이 좋다.

코엑스몰, 코스트코, 이마트 등이 가깝고 3대 학원가로 불리는 대치 학원가도 인접해 있다.

지난달 본격적인 착공에 들어간 수서역세권 개발사업은 수서역 일대를 업무, 상업, 주거기능을 모두 갖춘 동남권 핵심 거점으로 조성하는 사업이다. 현재 운영 중인 SRT와 3호선, 분당선 및 향후 GTX-A 노선, 수서-광주선 개통이 예정돼 있어 동남권 교통의 요충지로 자리할 전망이다.

이 외에도 복정역세권 복합개발 계획, 성남~강남 민자고속도로 등 굵직한 호재들도 서울 동남권에 집중돼 있어 미래가치가 높다.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의 견본주택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323에 위치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