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10-26 09:42:21
모바일
8.1℃
맑음
미세먼지 보통

아페쎄(A.P.C.) X 칼하트, 협업 '인터랙션' 공개

  • 입력 2020.01.07 17:19 | 수정 2020.01.07 17:19
  •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아페쎄(A.P.C.) X 칼하트ⓒ아페쎄아페쎄(A.P.C.) X 칼하트ⓒ아페쎄

아페쎄(A.P.C.)는 칼하트 WIP(Carhartt WIP)와의 협업한 콜렉션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아페씨와 칼하트 WIP은 지난 2011년부터 2013년까지 4번의 콜렉션를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에 다섯 번째 인터랙션(INTERACTION)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먼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아이코노그래피의 조합으로, 아페쎄의 마지막 알파벳을 칼하트 WIP의 ‘C’ 엠블럼으로 바꿔 로고를 완성했다.

이번 콜렉션에서는 아페쎄가 재해석해 자체 원단으로 재생산한 칼하트 WIP의 아이코닉한 아이템들을 볼 수 있다. 칼하트의 클래식한 미시간 초어 코트는 투박한 캔버스 원단에서 매끈한 코튼 소재로 다시 제작됐다. 칼하트 특유의 워크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패치 포켓과 워시드 데님의 디테일을 포함한다.

이번 콜렉션에서는 카키, 그린, 블루와 그레이 컬러 팔레트를 활용한 100% 유기농 코튼 티셔츠, 스웻 셔츠, 후드티를 비롯해 칼하트 WIP의 시그니처 아이템 비니가 캐시미어가 포함된 버전이 출시된다. 또 블랙, 카키 두 가지 옵션의 시계, 목걸이, 팔찌 등 액세서리와 지갑과 모자, 토트백과 백팩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캠페인은 포토그래퍼 마테오 몬타나리가 파리, 앤트워프, 런던의 아페쎄와 칼하트WIP 스태프들과 함께 촬영했다.

인터랙션 라인은 오는 10일 오픈 예정인 압구정 로데오 아페쎄(A.P.C.) 팝업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동시 발매된다.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100명에게는 아페쎄 보틀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