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그룹의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는 새로운 어반 클래식 스타일의 소파 시리즈 '클렉트(CLEKT)' 출시를 기념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클렉트는 모듈형 구성으로 공간의 특성과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다양하게 배치할 수 있다. 등 쿠션은 쓰임새에 따라 하이백, 로우백으로 활용 가능하며 휴식처로서의 소파 기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좌판은 넓게, 팔걸이는 낮게 제작됐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다음달 말까지 20세트 한정으로 진행된다. 클렉트 3인, 4인 소파 등 전체 사양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60여 종 마감재 중 원하는 색상으로 적용해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와 용산 아이파크몰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부산 센텀시티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알로소 관계자는 "클렉트는 모든 공간에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는 심플하고 자연스러운 디자인에 클래식한 디테일들을 더한 제품"이라며 "실내 분위기를 우아하고 감각적으로 연출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클렉트를 비롯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거실 공간을 제안할 수 있도록 올해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