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KCC글라스,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 송고 2020.02.04 09:26
  • 수정 2020.02.04 09:26
  • 정민주 기자 (minju0241@eb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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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이용 패턴 분석, 특성과 목적에 따른 빠른 정보 탐색 제공

모델이 최근 오픈한 KCC글라스 공식 홈페이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제공=KCC]

모델이 최근 오픈한 KCC글라스 공식 홈페이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제공=KCC]

KCC와 KCC글라스가 공식 홈페이지를 열었다.

KCC는 양사의 인지도를 향상하기 위한 개편이었다며 사용자가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편의성에 중점을 뒀다고 4일 밝혔다.

KCC글라스 홈페이지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다. 기업 가치와 비전을 전달하기 위한 직관적인 디자인을 반영했다.

특히 '공간의 가치를 만드는 제품'이란 주제로 유리와 인테리어 등 기업의 주요 제품을 메인 페이지에 배치해 KCC글라스의 사업 분야를 전달했다.

KCC 또한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페이지나 체류 시간 등 이용 패턴을 분석해 사용자 특성과 목적에 맞춰 빠른 정보 탐색이 가능하도록 했다.

다양한 제품군과 정보를 효과적으로 탐색할 수 있도록 네비게이션바와 퀵메뉴를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개선했다. 또 전문 용어가 섞인 긴 텍스트 중심의 콘텐츠들을 핵심 특징만을 순화해 간결한 어구로 구성했다.

KCC글라스는 유리, 홈씨씨인테리어, 바닥재 전문 B2C 기업으로, KCC에서 인적분할해 신설된 법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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