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19
19℃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81.5 1.5
EUR€ 1470.7 1.7
JPY¥ 894.9 2.4
CNY¥ 190.5 0.1
BTC 95,098,000 4,191,000(4.61%)
ETH 4,547,000 114,000(2.57%)
XRP 731 8.1(1.12%)
BCH 711,000 2,300(0.32%)
EOS 1,142 72(6.73%)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롯데손보, 콜센터 서비스 운영시간 확대 시행

  • 송고 2020.02.05 17:24 | 수정 2020.02.05 17:25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평일 오전 9시~밤 9시, 토·일요일 오전 9시~저녁 6시

"서비스 차별화 전략 통한 고객 접근성, 편의성 향상"

롯데손해보험 콜센터 업무시간 확대 운영 안내 이미지.ⓒ롯데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 콜센터 업무시간 확대 운영 안내 이미지.ⓒ롯데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대표이사 최원진)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콜센터(고객센터) 운영 시간을 이달부터 확대 시행 한다고 5일 밝혔다.

기존 콜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했으나, 이를 평일 오전 9시부터 밤 9시까지 그리고 토·일요일에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확대 운영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장기·자동차 보험 문의, 대출상담, 증명서 발급 등의 업무를 보다 편리한 시간에 처리할 수 있게 됐다.

기존과 동일하게 자동차 사고접수 및 고장출동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언제라도 이용 가능하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콜센터 서비스 운영시간 확대를 통해 평일 낮 시간대 금융활동이 어려운 직장인, 자영업자 등에게 차별화된 보험서비스를 제공해 애니 타임, 애니 디바이스(Any Time, Any Device) 서비스 구현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19 18:50

95,098,000

▲ 4,191,000 (4.61%)

빗썸

04.19 18:50

94,856,000

▲ 4,108,000 (4.53%)

코빗

04.19 18:50

94,823,000

▲ 4,150,000 (4.58%)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