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10-26 09:42:21
모바일
8.1℃
맑음
미세먼지 보통

코오롱FnC '쿠론' 온라인 마케팅 강화

  • 입력 2020.03.11 16:49 | 수정 2020.03.11 16:50
  •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쿠론 포멜로백ⓒ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쿠론 포멜로백ⓒ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의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쿠론은 2020 봄/여름 시즌 새로운 쿠론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신민아와 함께 쿠론의 색깔을 보여주는 한편 온라인의 신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채널을 다각화해 고객과의 접점에서 유연한 소통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쿠론은 최근 온라인 비중 강화에 집중하며 전년비 온라인 매출도 성장세를 그리고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등과 같은 채널,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고객의 니즈를 발 빠르게 파악해 그에 맞는 제품을 선보였다.

쿠론의 '포멜로 크로스 백'은 출시 10일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고, 5일만에 리오더를 진행했다. 특히 포멜로백은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서 손담비가 착용했다.

포멜로 백은 그 동안 쿠론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뉴 새들백 스타일로, 스몰 사이즈의 베이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탈부착 가능한 핸들과 크로스 스트랩이 있어 미니 토트와 크로스백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작은 사이즈임에도 내부 통수납 구조로 수납력이 우수해 활용도가 좋다. 베이직한 무늬와 샤이니한 크로커 무늬의 소가죽으로 돼 있다. 베이지, 그린, 오렌지, 네이비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쿠론의 모든 제품은 코오롱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