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15 17:01:53
모바일
20.9℃
구름조금
미세먼지 좋음

조이시티 '블레스 모바일'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

  • 입력 2020.03.13 10:02 | 수정 2020.03.13 10:02
  •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블레스 모바일 온라인 쇼케이스 안내 이미지ⓒ조이시티블레스 모바일 온라인 쇼케이스 안내 이미지ⓒ조이시티

조이시티는 모바일 MMORPG '블레스 모바일'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블레스 모바일의 첫 유저 간담회로, 이날 저녁 7시부터 열린다. ㅋ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한 유저들의 안전을 고려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블레스 모바일에 관심 있는 유저라면 별도의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식 카페의 공지사항 링크에 접속하면 바로 라이브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조이시티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길드'의 시스템 및 다양한 혜택 등 콘텐츠의 세부 정보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출시 전부터 길드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높은 만큼 길드를 지원하는 특별 정책을 함께 발표할 계획이다.

또 게임의 과금과 운영에 대한 정책 안내를 통해 블레스 모바일의 차별화된 서비스 방향을 제시한다. 개발자가 유저들의 궁금증에 직접 답하는 소통의 시간도 갖는다.

이성진 조이시티 사업부장은 "이번 행사는 게임의 핵심 재미 요소를 구체적으로 소개하는 데서 더 나아가 유저 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유저 분들이 공식 카페로 보내주신 질문을 자유롭게 나눌 예정이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레스 모바일 오는 20일 CBT를 앞두고 있다. 블레스 모바일은 '블레스'의 지식재산권(IP)을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언리얼 엔진4 기반의 룩앤필과 조작감을 살린 논타깃팅 액션이 특징이며, 길드전 및 탱딩힐의 파티 플레이 등 PC MMORPG 감성의 콘텐츠를 갖췄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