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은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브랜드 강화와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대웅제약은 새롭게 바뀐 공식 웹사이트에 연구개발, 글로벌 네트워크, 기업문화 소개 등을 전면에 배치하는 등 주요 메뉴 접근성을 강화했다. 또 방문자들이 쉽고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메뉴들을 직관적이고 유기적인 구조로 개편했다.
특히 신약 개발 현황에 관심을 가지는 고객 및 주주들을 위해 현재 개발 중인 주요 신약개발 파이프라인과 플랫폼 기술(합성신약, 줄기세포, 개량신약)에 대한 전반적인 현황과 상세한 설명을 추가했다.
제품검색에 있어도 제품명뿐만 아니라 효능, 성분 등으로도 검색이 가능하도록 해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아울러 주요 일반의약품 브랜드 페이지, 일반의약품 대상 판매약국 찾기 기능 등을 신규 구축해 고객들이 필요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이 밖에 대웅제약은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진 디바이스(PC, 스마트폰, 태플릿 등)에서도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적용해 화면을 볼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했다.
전승호 대웅제약 대표는 "새롭게 개편한 공식 웹사이트는 대웅제약의 비전과 기업문화를 알리는 역할은 물론, 글로벌 사업 성과와 R&D 현황에 대한 상세 콘텐츠 제공에 중점을 두고 제작됐다"며 "이번 개편 이후에도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대웅제약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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