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6-05 17:36:12
모바일
28.8℃
온흐림
미세먼지 보통

슈콤마보니 송혜교 여름 화보 공개

  • 입력 2020.03.31 09:18 | 수정 2020.03.31 09:19
  •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슈콤마보니 슈콤마보니 '보라보라' 송혜교 여름 화보ⓒ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슈콤마보니가 봄·여름 뮤즈 송혜교의 여름시즌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자유롭고 낭만적인 미국 LA의 '비비드 써머(VIVID SUMMER)를 콘셉트다. 화보 속 슈콤마보니 샌들은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에, 프릴과 진주 장식이 포인트다. 특히 샌들, 뮬 외에도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여름 시즌용 스니커즈도 공개됐다.

슈콤마보니는 여름시즌 총 다섯 가지 아이템을 선보인다.

'버디'는 슬리퍼 형태로, 슈콤마보니만의 트렌디한 컬러 배색과 리본 포인트가 특징이다. 데일리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간편한 착용과 함께 착화감까지 우수하다. 컬러는 핑크, 블루, 네이비 3가지로 구성됐다.

'보라보라'는 매년 사랑 받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 배색과 풍성한 프릴 디테일이 특징이다.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도록 두 가지 굽 높이로 출시해 아이템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굽이 있는 아이템은 핑크와 그린 두 컬러로, 굽이 낮은 버전은 블루, 핑크, 네이비 3가지로 선보인다.

'츄츄'는 슬리퍼 타입으로 진주 장식과 프릴 디테일이 있으며, 여성스러운 무드가 더욱 강조된 타입이다. 네이비 컬러 1가지로 출시됐다.

'코스타'는 눈에 띄는 비비드 컬러의 뮬(신발 뒤쪽을 트고 앞은 마감한 스타일)형태로, 두 가지 컬러가 그라데이션 되어있는 투명 굽이 포인트다. 특히 뮬은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고 연출하는 방법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진다. 컬러는 옐로우, 바이올렛, 핑크, 화이트 총 4가지로 구성됐다.

'플라워밤' 역시 슈콤마보니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플라워 모티브 디테일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선보인 '샤이닝 시리즈' 중 하나로 보석 몰드 장식이 포인트이다. 컬러는 블랙과 핑크 2가지로 구성됐다.

이번 캠페인은 20 봄·여름 '비비드 써머 에디션' 기획전에서 송혜교 착용 제품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모든 제품은 코오롱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