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7-07 10:56:28
모바일
25.1℃
튼구름
미세먼지 좋음

고동진 삼성전자 사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

  • 입력 2020.04.03 13:16 | 수정 2020.04.03 13:17
  • 박상효 기자 (s0565@ebn.co.kr)

황각규 롯데 부회장, 허인 KB국민은행장, 전영현 삼성SDI 사장 지목

고동진 삼성전자 IM부문장(대표이사·사장)고동진 삼성전자 IM부문장(대표이사·사장)

고동진 삼성전자 IM부문장(대표이사·사장)은 3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피해를 본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삼성전자 뉴스룸 페이스북을 통해 밝혔다.

고 사장은 페이스북에 "삼성전자는 2월부터 각 사업장의 사무실, 회의실, 식당에 매주 꽃을 두고 있다"며 "꽃 한송이로 사무실 분위기가 많이 바뀌었다는 임직원의 이야기를 듣고 꽃이 가진 힘을 다시 한번 느꼈다"고 했다.

이어 "사회적 거리 두기와 각종 행사의 취소·연기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에 작은 힘을 보태게 돼 영광"이라며 "저를 추천해 주신 박정호 SK텔레콤 대표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고 사장은 "봄이 왔지만 봄을 만끽하기 힘든 요즘 꽃의 힘을 빌려 마음의 거리를 좁히자"며 "이번 기회에 '꿈을 키우는 집'과 '동광원', '보훈공단보훈원'에 꽃을 전하려 한다"고 덧붙였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아이스버킷 챌린지'처럼 캠페인에 동참할 사람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고 사장은 박정호 SK텔레콤 사장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릴레이의 다음 주자로 황각규 롯데그룹 부회장과 허인 KB국민은행장, 전영현 삼성SDI 사장을 지목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