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0
13.1℃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79.0 -1.0
EUR€ 1470.8 1.8
JPY¥ 892.5 -0.1
CNY¥ 190.3 -0.1
BTC 93,695,000 1,288,000(-1.36%)
ETH 4,484,000 56,000(-1.23%)
XRP 765.7 31.5(4.29%)
BCH 713,800 8,600(1.22%)
EOS 1,170 20(1.74%)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롯데제과 유산균 비스킷 '요하이 키즈' 출시

  • 송고 2020.04.07 09:26 | 수정 2020.04.07 09:27
  •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롯데제과

ⓒ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어린이를 위한 유산균 비스킷 '요하이 키즈'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요하이 키즈는 기존 '요하이' 비스킷을 어린이에 맞춰 개발한 제품으로 크기부터 맛, 패키지까지 어린이 취향을 반영했다.

요하이 키즈는 부드럽고 상큼한 바닐라 맛을 적용하고 새로운 과자 캐릭터(트니, 쑤기, 또기)를 제품 패키지에 삽입했다. 또 크기도 기존의 1/3수준(직경 2cm)으로 줄여 아이들이 먹기에 적당한 사이즈로 만들어 어린이 간식을 표방한 제품으로 손색이 없다.

요하이 키즈는 김치 및 된장에서 추출한 특허 유산균을 사용했으며,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소인 비타민 B1, B2를 함유하고 있다. 또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 제품의 안전성을 강조했다.

한편 최근 ‘골드키즈(Gold Kids: 귀하게 키운 아이), ‘에이트 포켓(Eight Pocket; 부모, 양가 조부모, 이모, 삼촌 등 8명의 친척이 아이를 위해 지갑을 여는 현상)’ 등 신조어까지 생겨날 정도로 고급 유아용 간식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이다.

또 유산균, 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유아 식품 가운데 유산균 제품들이 상위권으로 포진하고 있다. 이에 롯데제과는 저출산에도 성장하고 있는 키즈 식품 시장에 주목, ‘요하이’를 어린이용 간식으로 콘셉트를 바꿔 재출시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0 20:50

93,695,000

▼ 1,288,000 (1.36%)

빗썸

04.20 20:50

93,592,000

▼ 1,288,000 (1.36%)

코빗

04.20 20:50

93,574,000

▼ 1,357,000 (1.43%)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