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6-02 15:11:16
모바일
22.5℃
튼구름
미세먼지 좋음

탐앤탐스 달고나 라떼 2종 출시

  • 입력 2020.04.07 14:14 | 수정 2020.04.07 14:15
  •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탐앤탐스ⓒ탐앤탐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뉴트로 열풍으로 추억의 달고나를 더한 신메뉴 달고나 라떼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최근 SNS을 통해 인기있는 달고나 커피를 재해석한 달고나 라떼 2종이다. 크림 달고나 카페라떼와 크림 달고나 밀크티를 준비했다.

달고나를 크림 형태로 만들어 음료와 함께 즐기는 메뉴로 부드러운 크림이 특징이다. 여기에 달콤 쌉싸름한 맛의 달고나 분태를 토핑으로 더해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크림 달고나 카페라떼는 에스프레소 샷을 더해 커피애호가들을 위한 메뉴로 달콤한 커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크림 달고나 밀크티는 홍차의 풍미와 우유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비주얼과 맛을 모두 살린 달고나 라떼 2종은 그란데 사이즈로 아이스 음료로만 주문 가능하다. 쫀득하게 씹히는 재미를 느끼고 싶다면 버블 추가 시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외출 자제가 장기화되면서 기분을 업 시켜줄 달달한 음료를 필요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음료 한 잔으로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달콤한 충전이 필요할 때 달고나 라떼로 기분 전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