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은 배우 신예은을 메인 모델로 한 인공눈물 제품 '프렌즈 아이드롭'의 디지털 전용 59초 스토리형 광고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프렌즈 아이드롭은 염화나트륨, 염화칼륨, 포도당 등을 통해 눈에 영양을 공급해 주고 멘톨 성분이 눈을 상쾌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멘톨 함유랑에 따라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의 '순', 산뜻한 시원함을 제공하는 '쿨', 강한 청량감을 주는 '쿨하이'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신예은은 지난해 프렌즈 아이드롭 첫 TV 광고에 이어 신규 디지털 광고에도 메인 모델로 참여하게 됐다.
신규 광고는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프렌즈 아이드롭의 주 타겟층인 10~20대 고객들이 많은 시간을 SNS에서 활동하는 만큼 폭넓은 노출을 기대할 수 있는 디지털 전용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툴을 활용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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