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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중기유통센터와 중소상공인 온라인시장 진출 지원

  • 송고 2020.05.08 14:23 | 수정 2020.05.08 14:24
  • EBN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티몬

ⓒ티몬

티몬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의 온라인시장 진출 촉진과 판로확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티몬은 중소기업유통센터 '아임스타즈'에 신청한 기업 중 평가를 통해 선정된 기업을 대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티몬은 이달부터 12월까지 경북경제진흥원과도 협약을 맺고 경북지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전용 기획전도 운영한다. 티비온라이브 및 숏비디오 지원, 상세페이지 제작 패키지 등을 비롯해 기업별 1:1 MD 매칭 프로그램을 통해 개별 큐레이션 및 상품 판매 컨설팅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전용 기획전 운영 ▲SNS 홍보 및 인플루언서 활용 프로모션 등을 지원해 상품 노출을 극대화하고 판매 활성화를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이번 협약은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상공인들에게 온라인 판매 노하우와 매출 확대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티몬의 플랫폼이 가지고 있는 강점을 활용해 중소상공인과의 상생을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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