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후 언택트 트렌드에 맞춘 모바일 전용 카드
빅데이터 분석 통한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 혜택 제공
하나카드는 '모두의 기쁨 그 하나를 위한'이란 슬로건 아래 야심차게 준비한 '모두의 쇼핑' 카드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상품은 코로나19가 불러온 언택트 소비 환경에 맞춰 디지털 발급 채널을 중심으로 한 모바일 전용카드로 출시된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하나카드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에서 기본 혜택을 제공하고, '반값 부스터 이벤트'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본 혜택으로 지난달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주요 온라인 쇼핑몰(쿠팡, 11번가, G마켓, 옥션, 위메프, 인터파크, 티켓몬스터) 이용금액의 10% 적립 △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백화점(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가구(이케아) 이용금액의 5% 적립 △프리미엄 아울렛인 롯데·신세계·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이용금액 5% 적립 혜택을 월 1만 하나머니 한도로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모두의 쇼핑 카드 출시를 기념해 반값 부스터 이벤트를 7월 말일까지 진행하며, 이후에도 다양한 부스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반값 부스터 이벤트는 기본 혜택과는 별개로 △주요 온라인 쇼핑몰(쿠팡, 11번가, G마켓, 옥션, 위메프, 인터파크, 티켓몬스터) 이용금액의 50% 적립(월 5만 하나머니 적립한도) △점심시간(오전 11시~오후 2시)에 요식업종 이용금액의 50% 적립(월 1만 하나머니 적립한도) △넷플릭스 1만원 이상 이용금액의 50%를 하나머니로 적립해 준다.
연회비는 국내/해외겸용 모두 1만5000원이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바일 전용 카드로 발급되며, 1Q페이·삼성페이·카카오페이 등에 등록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다.
상품 개발 담당자인 하나카드 임동우 주임은 "이번에 출시하는 모두의 쇼핑 카드는 하나카드의 디지털 생태계를 이끌 첫 상품으로서, 모바일로 편리하게 발급 받아 바로 사용 가능한 디지털 상품"이라며 "디지털 상품에 언택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역대급 혜택으로 승부할 상품"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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