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홈피 전면 리뉴얼 기념 20% 할인 이벤트

  • 송고 2020.05.22 16:48
  • 수정 2020.05.22 16:48
  • EBN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 url
    복사

온라인서 행사 제품 2본 이상 구매 시 20% 할인

교체대행서비스도 제공···토트넘 사인 유니폼 등 경품 추첨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금호타이어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가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6월 7일까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 제품을 2본 이상 구매할 경우 2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고객이 원할 경우 교체대행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 해당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기본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금호타이어가 공식 후원하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의 사인 유니폼과 애플 에어팟, 주유권 등 다양한 경품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는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아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했다. 해외 각 국가·언어별 홈페이지를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메인으로 일관성 있게 통합 개편해 접속 지역에 따라 각 법인·지사별 홈페이지로 자동 연결시키는 'Smart Konnect(Kumhotire Connect)'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 동영상 콘텐츠를 메인 페이지의 전체 면으로 활용한 파격적인 구성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금호타이어 캐릭터 '또로와 로로'가 등장하는 타이어프로 로고송, 치어리더 박기량의 광고 제작 현장, 모터스포츠 엑스타레이싱팀 주행장면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3월 '차량번호 검색 서비스'를 통해 차량번호와 소유주 정보를 입력하는 것만으로 본인 차량에 맞는 타이어 사이즈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금호타이어가 판매하고 있는 해당 사이즈의 다양한 타이어들도 추천 받을 수 있게 했다. 국내 타이어 3사 중 최초다.


이외에도 금호타이어는 코로나19가 추가적으로 지속 확산되는 추세에 맞춰 기존 진행 중이던 '무료 교체대행서비스'를 오는 6월 말까지 연장 운영하고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