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17
9.1℃
코스피 2,609.63 60.8(-2.28%)
코스닥 832.81 19.61(-2.3%)
USD$ 1393.5 5.0
EUR€ 1479.5 4.5
JPY¥ 900.9 0.7
CNY¥ 191.9 0.6
BTC 95,550,000 1,454,000(-1.5%)
ETH 4,657,000 83,000(-1.75%)
XRP 747.6 7.8(-1.03%)
BCH 737,100 36,200(-4.68%)
EOS 1,136 0(0%)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우체국콜센터 'KSQI 우수콜센터' 선정

  • 송고 2020.05.26 14:48 | 수정 2020.05.26 14:48
  • EBN 황준익 기자 (plusik@ebn.co.kr)

택배 콜센터 업계 유일 2년 연속 선정


ⓒ한국우편사업진흥원

ⓒ한국우편사업진흥원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이 운영하는 우체국콜센터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2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보를 나타내는 지수다. 서비스 가치를 전달하는 접점에서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해 지수화 했다.


콜센터 부문은 금융, 제조, 통신, 유통, 일반, 공공 등 41개 산업 275개 기업 및 콜센터를 대상으로 전화설문 조사를 통해 진행됐다.


우체국콜센터는 맞이인사 부문(인사말, 발음의 정확성), 업무처리 부문(쉽게 설명, 신속한 파악 및 반응)에서 최고점수인 100점을 획득하는 등 총 16개 평가 항목 중 11개 항목에서 만점을 획득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09.63 60.8(-2.28)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17 06:20

95,550,000

▼ 1,454,000 (1.5%)

빗썸

04.17 06:20

95,330,000

▼ 1,306,000 (1.35%)

코빗

04.17 06:20

95,300,000

▼ 1,369,000 (1.42%)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