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는 달고나 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달고나 음료는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홈카페족'들이 직접 만들기 시작했다.
이디야커피는 이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매장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달고나 라떼와 달고나 밀크티 2종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 모두 실제 달고나를 부셔서 만든 바삭하고 달콤한 토핑과 커피를 넣지 않아도 달고나의 향을 낼 수 있는 전용 베이스 시럽을 사용했다. 이번 달고나 신제품은 논커피(Non-coffee)군 제품으로 에스프레소가 들어가지 않아 카페인 함량이 낮기에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달고나 라떼는 달콤한 달고나와 고소한 우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로 달고나 특유의 맛을 잘 구현한 제품이며 달고나 밀크티는 달고나와 고급스러운 얼그레이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음료로 달콤한 맛과 풍미가 특징이다. 가격은 달고나 라떼 3500원, 달고나 밀크티 3800원이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작년 흑당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이 큰 호응을 얻었던 것처럼 이번 달고나 제품도 또한 뛰어난 맛으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타사 제품과 차별화 될 수 있도록 품질을 높여 출시한 만큼 고객께서 간편하게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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